[윤경ESG포럼]소비자의 의도와 실천을 연결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 전략 > 조사∙연구 자료

본문 바로가기

조사∙연구 자료

[윤경ESG포럼]소비자의 의도와 실천을 연결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 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2-06-17

본문

전민구 Sustainable Brands 총괄수석 / RE:Bridge 대표이사

『소비자의 의도와 실천을 연결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위한 전략』 

*본 게시글은 2022년 6월 윤경ESG포럼 정기모임에서 진행된 전민구 총괄수석님의 강연 내용을 요약하였습니다. 

 

2022년 윤경ESG포럼 7월 정기모임이 6월 10일(금), 서울과학종합대학원 본관 2층 1강의실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정기모임은 Sustainable Brands 전민구 총괄수석님을 모시고 '소비자의 의도와 실천을 연결하는 지속가능한 브랜드를 위한 전략'이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ESG 2.0으로 나아가기 위해 소비자의 윤리적 소비행위를 이끌어 내고 지속가능한 사회와 환경을 이루어내고자 하는 기업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교훈을 얻게 되는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1a7fd94b6b09eafb36275837f78bcea9_1655442
1a7fd94b6b09eafb36275837f78bcea9_1655442
 

자료검색

사이트 내 전체검색

뉴스레터

뉴스레터

CSV Platform의 뉴스레터 신청하기